삼성 창업주 이병철 선대회장 추모식 열렸다..! 37주기 호암 이병철 회장
본문 바로가기
매드캣의 잡다한 정보 공유

삼성 창업주 이병철 선대회장 추모식 열렸다..! 37주기 호암 이병철 회장

by 정보주는 고양이 2024. 11. 19.
반응형

호암 이병철 선대회장 추모식이 19일 경기도 용인 호암미술관 인근 선영에서 열렸는데요!

이번 추모식은 이병철 회장의 37주기를 기념하기 위해 범삼성가의 많은 인사들이 모인 자리였어요.

이병철 회장은 삼성의 창립자이자 한국 경제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한 인물로, 그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답니다.

 

추모식은 오전 10시에 시작되었고, 참석자들은 검은 정장을 입고 모였어요.

삼성가 사람들이 검은 옷을 입고 걸어가고 있다

이미지 출처

이 사진은 참석자들이 잔디밭을 지나가는 모습인데, 모두가 진지한 표정으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이날 행사에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비롯해 신세계, CJ, 한솔 등 범삼성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어요.

주차요원이 서있다

이미지 출처

이 사진은 교통을 관리하는 모습인데,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많은 차량들이 이동하고 있었답니다.

추모식의 하이라이트는 이병철 회장의 업적을 기리는 연설과 함께, 참석자들이 함께 묵념하는 시간이었어요. 이병철 회장은 삼성의 기초를 다진 인물로, 그의 비전과 리더십은 오늘날 삼성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쳤답니다.

이재용 회장이 서있다

이미지 출처

이 사진은 전통적인 건물 앞에서 두 사람이 걷고 있는 모습인데, 이곳이 바로 추모식이 열린 장소에요.

이병철 회장은 한국 경제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어요. 그는 삼성의 전신인 삼성상회를 창립하고, 이후 삼성전자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답니다. 그의 경영 철학은 지금도 많은 기업인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어요.

검은 승용차들이 줄지어 가고 있는 모습

이미지 출처

이 사진은 여러 대의 검은 고급 차량들이 이동하는 모습인데,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병철 회장을 기리기 위해 모였다는 것이죠.

추모식이 끝난 후, 참석자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이병철 회장에 대한 기억을 나누었어요.

누군가 부축을 받고 밖으로 나가고 있다

이미지 출처

이 사진은 발코니에서 대화하는 사람들의 모습인데, 모두가 이병철 회장에 대한 존경과 그리움을 느끼고 있었답니다.

이병철 회장은 단순히 기업가로서의 업적뿐만 아니라, 한국 사회에 미친 영향도 매우 크답니다. 그의 경영 철학과 비전은 많은 후배 경영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어요. 이번 추모식을 통해 그의 유산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이처럼 호암 이병철 선대회장 추모식은 단순한 기념행사가 아니라, 그의 업적과 유산을 기리는 중요한 자리였답니다. 앞으로도 그의 정신과 비전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라요!

#호암이병철 #삼성 #추모식 #한국경제 #유산

이런 자료를 참고 했어요.

[1] 지디넷코리아 - 이병철 삼성 창업회장 37주기 추도식...범삼성家 용인 선영 찾아 (https://zdnet.co.kr/view/?no=20241119112254)

[2] 아이뉴스24 - 범삼성家, 호암 이병철 창업회장 37기 추도식 개최 (https://www.inews24.com/view/1784694)

[3] 연합뉴스 - 이병철 삼성 창업회장 37주기…범삼성家 용인서 추도식 (https://www.yna.co.kr/view/AKR20241118126600003)

[4] 이코노뉴스 - 이병철 37주기 추도식…이재용 등 범삼성家 용인 선영 찾아 (https://www.econo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739)

반응형

loading